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 의성발효흑마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우리농산물 건강소식

우리농산물 건강소식

우리농산물 건강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박진영이 하루 한 잔 마시는 노니 효능, 이렇게 많다고?
작성자

관리자 (ip:) 조회수 :239

작성일 2019-08-19 09:27:5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노니 효능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최근 가수 박진영의 영양제로 노니주스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노니도 화제가 되고 있다. 노니의 효능·부작용, 먹는 법을 알아보자.


노니 효능

노니의 성분인 프로제로닌은 피부 재생에 효과가 있어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를 개선할 수 있다. 또 피부 노화 예방 효능이 있고 피부 트러블을 개선시킨다. 또 노니는 요산을 없애는 효능이 있어 통풍에 좋은 음식으로도 손꼽힌다. 노니는 혈관 속 염증을 없애는 효능도 있다. 이는 노니의 주요 성분인 스코폴레틴과 프로제노닌 때문이다. 더불어 노니가루를 먹을 경우 생리통이 가라앉는다.

노니 먹는법
노니는 원액이나 주스로 많이 먹는다. 그밖에도 가루, 환, 노니 과립 등 여러 방법으로 먹을 수 있다. 그 중에서 원액과 분말이 가장 효과적이기 때문에 원액이나 분말로 먹는 것을 추천한다. 노니가루는 물이나 우유, 요구르트에 타먹으면 된다.

노니 부작용

노니를 너무 많이 먹으면 복통, 설사, 구토 등의 부작용이 생긴다. 또 노니에는 칼륨이 풍부해 고혈압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의 체내 흡수를 방해할 수 있다. 따라서 고혈압 약을 먹고 있으면 자제해야 한다. 또 칼륨 성분은 신장에 부담을 줄 수 있어 산장질환을 앓고 있다면 노니를 주의해야 한다.


출처 :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14115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위로